South Korea

국제브로민 의회(BSEF)는 국제 브로민 산업 현장의 요구를 대변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1997년부터 브로민 사용에 기반한 해결책의 다양한 사용 및 이점에 대한 지식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우리는 과학과 혁신을 강력히 지지하고 믿고 있습니다. BSEF 회원들은 연구 개발에 대한 투자를 통해 현대 사회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강력한 브로민 기반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albermarle
lcl
lanxess
tosoh

브롬 과학 기술 진흥원

수은 배출 절감을

에너지 저장

브롬 및 에너지 저장

화재 예방 및 인명 보호

2004년 BSEF – 국제 브로민 산업은 회원 회사와 하위 협력사들 참여하는 성공적인 제품 관리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 – 자발적 방출 제어 조치 프로그램(VECAP)은 하위 사용자가 직물 및 폴리머를 포함한 다양한 재료 및 제품에 첨가제를 적용하거나 포함하는 경우 화염 난연 화학 물질의 책임 있는 관리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원래의 VECAP 프로그램은 가치 사슬 내에서 브롬화 화염 난연제의 책임 있는 관리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운영 중 환경 배출량을 줄임으로써 이러한 첨가물을 적절하고 책임감 있게 관리하는 방법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된 모범 사례 규정은 작업자의 환경 및 노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하위 사용자, 특히 복합 재료 및 마스터 배처가 브롬화 화염 난연 첨가물을 취급 및 관리하는 데 필요한 주요 모범 사례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개정된 규정의 사용과 적용은 주요 하위 사용 산업 협회 및 지정자(예: 소매업체) 및 OEM과 같은 가치 사슬에서 기타 다른 행위자를 통해 BSEF에 의해 적극적으로 권장될 것입니다.